▸ 대.다.나.다.너 (G.R.8.U) - VIXX ... ♬
2015年1月5日星期一
♥ posted at: @03:26
0 wishes // make a wish?






VIXX

 모든  완벽히 해제시켜버린 
將我一且都完美解除的你
I  think  I'm  losing  control
 달콤한  내게 해로울리 없잖아
這份甜蜜 不會對我有害的吧
 사랑하고 싶어
我想要愛你
사람인  맞나 이토록 아름답나
你真的是人類 對吧 怎麼會這麼美麗
내게 웃는  얼굴  
看看朝著我笑著的那個臉龐
 사람   맞나
成為我的人了 對吧
전부 꿈은 아닌가
這一切不是在做夢吧
 모든   주고 싶어
我想把全部都給你
내가  이럴까  부렸던 욕심이 자꾸
我怎麼會這樣呢 從未浮現過的野心 總是
이거  이럴까  안에서 커져가
這怎麼會這樣呢 在我心裡不斷茁壯
내가  이럴까 나도 모르던 내가 깨어난  같아
我怎麼會這樣 好像喚醒了連我自己都不知道的我
 사랑 때문에
因為你的愛
uh uh woo  때문에
uh uh woo因為你
uh uh woo  하나 때문에
uh uh woo 因為你
uh uh woo 그래 네가  깨웠어
uh uh woo沒錯 是你把我喚醒的
 뜨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얼굴 보지 않고  견디고
無法忍受睜開眼睛沒有最先看到的你的臉
 번도 이별한  없는 사람처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就像一次也未曾分離的人似的 我愛你 我愛你 我愛你
매일 고백한다
每天向你告白著
나를 전부 알까  알면 실망할까
你了解我的一切嗎 如果都知道了會感到失望嗎
 좋은 사람 되고 싶어 너를 위해서 
想變成更好的人 為了你這樣改變的我
 좋은 사람일까 아니면  어떤가
你是個好人吧 如果不是又怎樣呢
이미  빠져버렸는데
我已經對你著了迷
내가  이럴까  부렸던 욕심이 자꾸
我怎麼會這樣呢 從未浮現過的野心 總是
이거  이럴까  안에서 커져가
這怎麼會這樣呢 在我心裡不斷茁壯
내가  이럴까 나도 모르던 내가 깨어난  같아
我怎麼會這樣 好像喚醒了連我自己都不知道的我
 사랑 때문에
因為你的愛
uh uh woo  때문에
uh uh woo 因為你
uh uh woo  하나 때문에
uh uh woo 只因為你
uh uh woo 그래 네가  깨웠어
uh uh woo 沒錯 是你把我喚醒的
너는 존재 자체가 완벽해
你的存在本身就是完美的
우아함과 섹시가 공존해
優雅的感覺和性感共存著
   가리지 않고 아름다워
眼睛 鼻子 嘴巴 都無法遮掩光芒的那樣美麗
세상 혼자 전부  사네
世界上只有你具備全部
감탄사만 남발해 와우
只能發出感嘆詞 哇嗚
거꾸로 말을 해봐도 우와
即使倒著說也是 嗚哇
나와 함께할  밤은 손에 꼽히는 황홀한 
和我在一起的這個夜晚 是個數一數二的夜晚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내가 미쳐가기 전에  yeah
請對我說愛我吧 在我發瘋之前 yeah
내가  이럴까  안에 너밖에 모르는
我怎麼會這樣呢 在我心裡除了你之外什麼都不知道
이거  이럴까 미친 사람이 생겼어
這怎麼會這樣呢 像是只看得見你 那樣的瘋狂
내가  이럴까 내가 모르던 나를 네가 꺼낸거야
我怎麼會這樣呢 你喚醒了我自己也不知道的我
I'll never let you go
uh uh woo Can't let you go
uh uh woo 어떤 날이 와도
uh uh woo 不管什麼日子來臨
uh uh woo 나의 모든  사랑해줘
uh uh woo 請愛著我所有的一切吧



◂◂ travel back in time ♪ // back to top \\ ♪ back to the future ▸▸
© All Rights Reserved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