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n't Stop - CNBLUE ... ♬
2015年1月3日星期六
♥ posted at: @03:37
0 wishes // make a wish?






CNBLUE

每天至少讓我想你一次 miss you
루에 한 번만 그댄 떠올려줘요 miss you
每天只想將你忘記一次
하루에 한 번만 나는 잊어볼게요
這樣也不行嗎 這樣也不行嗎
그것도 안돼요 그것도 안돼요
這樣也不行的話 那麼我到底該怎麼辦
그것도 안되면 그럼 난 어떡하나요

你的一句話 就能讓我微笑
그대 한마디에 나는 웃어요
就像鏡子一樣 每天這樣活著
거울처럼 매일 살아요
我的每一天都是你
나의 하루는 그대의 것이죠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你那春天般的香氣還仍然飄散著
그대를 닮은봄 향기가 아직 차네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我已經無法停止 I can't stop loving you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微風吹拂 使我想起了你
흩날리는 바람에 그대 떠올라
耀眼的陽光 使我想起了你
눈 부신 햇살에 그대 떠올라
我已經無法停止 I can't stop loving you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我讓步的話 你會允許嗎 miss you
한걸음 뒤라면 허락할 수 있나요 miss you
我會後退一步 等待著你
한걸음 뒤에서 나는 기다릴게요
這樣也不行嗎 這樣也不行嗎
그것도 안돼요 그것도 안돼요
這樣也不行的話 那麼我到底該怎麼辦
그것도 안되면 그럼 난 어떡하나요

你的一句話 就能讓我微笑
그대 한마디에 나는 웃어요
就像鏡子一樣 每天這樣活著
거울처럼 매일 살아요
我的每一天都是你
나의 하루는 그대의 것이죠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你那春天般的香氣還仍然飄散著
그대를 닮은봄 향기가 아직 차네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我已經無法停止 I can't stop loving you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發瘋似的 發瘋似的
미친 듯 미칠 
不停地呼叫著你
한없이 부르다 보면
再一次 回過頭看我吧
한번은 돌아볼까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這樣子看著你 我的仍然感到心寒
그대만 바라 보는 내 맘 아직 시려요
Can't stop me now Can't stop me now
我已經無法停止 I can't stop loving you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微風吹拂 使我想起了你
흩날리는 바람에 그대 떠올라
耀眼的陽光 使我想起了你
눈 부신 햇살에 그대 떠올라
我已經無法停止 I can't stop loving you
나는 멈출 수 없네요 I can’t stop loving you

◂◂ travel back in time ♪ // back to top \\ ♪ back to the future ▸▸
© All Rights Reserved 2011